길흉화복 꿈해몽/사물에 관한 꿈

방어잡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Dalia7 2021. 5. 10. 10:04

 

오늘은 제가 직접 꿨던 꿈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한 달 전쯤인가? 오후 5시쯤, 늦은 낮잠을 자고 있었는데요. 꿈속에서 제가 어마어마한 방어를 잡았지 뭡니까. 그래서, 이 꿈이 뭘까 싶어 찾아봤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방어 같은 물고기를 잡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어 잡는 꿈

꿈속에 제가 방파제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데, 하도 물고기가 안 잡히길래, 그만 해야지 하고 일어서려는 그 순간, 낚싯대에 커다란 뭔가가 걸렸습니다.

 

그런데, 낚시에 걸린 것은 다름아닌 상어만큼이나 큰 방어였는데요.

 

꿈속에-큰-방어-잡는-꿈
꿈속에 큰 방어를 잡는 꿈

큰 방어를 낚시로 잡는 꿈해몽

낚시에 걸린 방어는 바닷속을 이리저리 첨벙거리면서 돌아 다니고, 그래서 제가낚싯대를 힘껏 당겼고, 그때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당시, 꿈속에서 얼마나 힘썼던지 한 달이 지난 지금도, 아직 눈에 선한데요. 기분이 날아갈 것처럼 엄청 좋았습니다.

 

그러데, 제가 꾼 이 꿈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그래서, 제가 꾼 꿈처럼 물고기를 잡는 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물고기를 잡는 꿈은 재물을 얻게 될 좋은 꿈입니다.

 

꿈속에 나온 방어와 같이, 물고기는 어떤 권리나 이권, 명예를 얻거나 재물 등을 얻게 되는 것을 예시합니다.

 

 


그렇다면, 커다란 방어를 잡는 꿈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이런 꿈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대어를 낚는 꿈은 주변 사람이나 지인으로부터 귀한 물건을 받게 될 것을 예시하는데요. 또한, 조만간 집에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오랫동안 소식 없던 지인에게서 연락이 올 것을 예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큰 방어를 낚는 꿈은 굳게 마음먹었던 일이나 사업이 잘 풀려 즐거운 생활을 하게 될 꿈이랍니다.

 

능력을 최대치로 활용하여 많은 돈을 벌거나, 자신에게 커다란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 조만간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을 예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냥 물고기를 잡는 꿈은 어떤 의미일까요?

 

대어는 아니지만, 물고기를 잡는 꿈 역시 좋은 꿈입니다.

 

지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면, 이로 인해 많은 이익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혹은,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아, 중요한 직책이나 일을 맡게 될 꿈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방어 같은 물고기를 잡는 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제가 꾼 꿈이 아주 좋은 길몽이라니, 기분이 참 좋습니다.

 

이렇듯, 기분좋은 꿈을 꾸고나면, 하루종일 좋은 일만 생길 것 같이, 마음이 즐겁네요.

 

그럼, 여러분들 모두 좋은 대박 꿈꾸시고, 모두 다 부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