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흉화복 꿈해몽/행동동작에 관한 꿈

먹는 꿈해몽 모음 130가지

Dalia7 2023. 3. 13. 20:13

 

꿈속에서 어떤 음식을 누구와 어떤 장소에서 어떻게 먹었냐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음식 먹는 꿈해몽을 130가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음식 꿈해몽은?

꿈속에서 음식이 상징하는 의미는 건강상태나 일의 성사여부를 나타내고, 음식을 먹는 꿈은 중요한 일이나 새로운 권리를 상징합니다.  또한, 음식을 담는 그릇은 사업 기반이나 사업의 성과물을 나타내는데요.  이왕이면 빛나거나 튼튼한 그릇에 음식을 담아 먹는다면 하고자 하는 모든 일이 일사천리 만사형통하겠습니다.

 

음식 먹는 꿈해몽

  • 밥 먹는 꿈해몽
  • 술 먹는 꿈해몽
  • 빵 먹는 꿈해몽
  • 과일을 먹는 꿈해몽
  • 채소를 먹는 꿈해몽
  • 소고기를 먹는 꿈해몽
  • 제사음식을 먹는 꿈
  • 대통령과 밥 먹는 꿈
  • 지인과 함께 밥 먹는 꿈
  • 죽은 사람과 밥 먹는 꿈

 

아침 식사를 맛있게 먹는 모습
아침 식사를 맛있게 먹는 모습

 

 

 

 

1. 밥 먹는 꿈해몽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길몽입니다.  밥을 먹는 행위는 재물을 먹는다는 상징인데요.  맛있게 먹은 밥일수록 더 좋은 꿈이라 하겠습니다.

 

하는 일마다 잘 풀려 많은 돈을 벌게 되며, 모든 면에서 풍성해질 예시입니다.

 

 

2. 밥솥에 들어 있는 밥을 먹는 꿈

 

큰 재물이 굴러들어 오는 기분 좋은 꿈입니다.  살림이 늘어나 경제적으로 풍족해지고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되겠습니다.

 

 

3. 비빔밥 먹는 꿈해몽

 

이 꿈은 운기가 떨어질 흉몽입니다.  면역력이나 체력에 문제가 생겨 건강에 적신호가 뜰 징조입니다.

 

위장병, 복통, 배탈, 감염병 등을 조심해야겠습니다.  평소 위생이나 체력관리에 집중해야겠습니다.

 

 

4. 탄 밥을 먹는 꿈해몽

 

각종 피부질환, 탈모 등을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5. 대통령과 밥 먹는 꿈

 

대통령과 함께 음식을 먹는 꿈은 새로운 사람과 친구가 되거나, 원하는 것을 얻게 될 좋은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식사 대접하는 꿈을 꾸었다면, 실력자의 힘을 빌어 어려운 일을 순조롭게 해결하게 되며, 덩달아 본인의 명예도 상승하겠습니다.

 

 

6. 여러 사람이 음식을 나누어 먹는 꿈

 

이 꿈은 여러사람이 화합하고 협력하여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7. 결혼식이나 잔치 음식을 먹는 꿈

 

그동안의 고생이 빛을 발하는 길몽입니다.  노력했던 일에 결과가 흡족하거나, 바라던 목적을 달성하게 되는 예시입니다.

 

 

8. 제사 음식 먹는 꿈해몽

 

하는 일마다 순탄하게 진행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길몽입니다.  대가로 얻는 이권이나 이득은 덤이겠지요.

 

 

9. 제사상에 있는 부침개를 먹는 꿈

 

이 꿈은 길운이 따라 만사형통할 길몽입니다.

 

 

10. 식탁에서 많은 사람들이 음식 먹는 꿈

 

체계적으로 잘 구성된 어떤 팀이 맡은 일을 능률적으로 잘 해내는 것을 예시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고기를 구워먹는 모습
친구들과 함께 고기를 구워먹는 모습

 

11. 서있는 상태로 음식을 먹는 꿈

 

이 꿈은 허둥대지 말고 여유를 가지라는 암시입니다.

 

서두르다가 일을 그르치게 될 거란 예시인데요.  공들였던 일에 손실이 생길 조짐이 있으니 느긋한 마음으로 임하라는 뜻입니다.

 

 

12. 죽은 사람과 밥 먹는 꿈

 

죽은 사람과 같이 밥을 먹는데 분위기가 좋았다면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릴 징조입니다.  행운이 따라 어려운 일이 수월하게 풀리고 기쁨이 가득할 꿈입니다.

 

 

13. 죽은 사람과 식사하는데 체할 것 같은 꿈

 

이 꿈은 궂은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소중한 물건을 분실하거나, 심리적으로 불안해질 불길한 꿈입니다.

 

 

14. 식당에서 밥 먹는 꿈해몽

 

식당에서 밥을 맛있게 먹었다면 운기가 올라가는 길몽입니다.  행운이 따라 하고자 하는 일이 수월하게 잘 풀리겠습니다.

 

혹시 식당에서 먹은 음식이 맛이 없다거나 맛없게 먹은 경우는 반대로 운기가 떨어지는 꿈입니다.

 

 

15. 아이스크림 먹는 꿈해몽

 

아이스크림 꿈은 편안한 상태를 상징하는데요.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은 원만하고 넓은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좋은 평판을 받아 심신이 편안해질 꿈입니다.

 

 

16. 대추 먹는 꿈해몽

 

직장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그에 따른 대가를 받는 길몽입니다.

 

 

17. 대추를 먹거나 따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이 되기도 하는데요.  미래 태어날 아이는 재물복이 많고 영민한 기질을 갖추겠습니다.

 

 

18. 독약 먹는 꿈해몽

 

이 꿈은 짐작과는 다르게 모든 일이 나의 뜻대로 될 길몽입니다.  모든 상황이 본인에게 유리하게 돌아가며, 그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져 세상 사람들에게 좋은 평판을 받게 될 예시입니다.

 

 

19. 술 먹는 꿈해몽

 

좋지 못한 사람과 연루되어 궂은일을 겪게 될 흉몽입니다.  순조롭던 일에 장애가 생겨 큰 손실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20. 뱀 먹는 꿈해몽

 

꿈에 뱀을 꿀꺽 먹어버려 많이 놀라셨죠?  걱정하지 마세요.

 

이 꿈은 어떤 권력이나 주도권을 가지게 될 길몽이랍니다.  지금 어떤 일을 추진하신다면 과감한 투자도 가능하겠습니다.

 

 

 

21. 부추를 먹는 꿈해몽

 

이 꿈은 잘 진행되던 일이 막히거나 실패하게 될 암시입니다.

 

 

22. 마늘을 먹는 꿈해몽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입니다.  하던 일에 장애가 생겨 온갖 낭패, 궂은일을 당할 꿈인데요.  부추나 마늘이 꿈에 보이면 일단 매사 신중함이 최선이겠습니다.

 

 

23. 돼지갈비를 먹는 꿈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사고수가 있을 흉몽입니다.

 

 

24. 소고기 먹는 꿈해몽

 

하고자 하는 일에 장애가 생겨 답답해질 꿈입니다.

 

 

25. 탕수육 먹는 꿈

 

갑작스러운 사고, 질병 등으로 고통받게 될 꿈입니다.

 

 

26. 떡볶이 먹는 꿈해몽

 

이 꿈의 의미는 목표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게 된다는 예시입니다.

 

 

27. 홍시 먹는 꿈해몽

 

땅에 떨어진 홍시를 주워 먹은 꿈은 대인관계나 인간관계 등에 적신호가 생길 암시입니다.  작은 사건을 빌미로 억울한 구설에 올라 마음이 힘들어질 꿈이므로 언행과 태도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28. 석류 먹는 꿈해몽

 

석류를 따서 먹는 꿈을 꾸셨나요?  좋은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사랑을 하게 될 예시입니다.  사랑하는  상대가 있다면 애정이 더욱 깊어질 꿈입니다.

 

 

29. 앵두 먹는 꿈

 

가까운 사람과 관계에 금이 가게 될 징조가 있습니다.  사소한 트러블이 커다란 구설까지 발전하여 애정, 우정 등에 문제가 생길 꿈입니다.

 

 

30. 소풍 가서 음식 먹는 꿈

 

소풍이나 야유회 등 야외에서 음식을 먹는 꿈은 외근과 관계된 일을 하게 될 예시입니다.

 

공원에서 가족과 함께 음식을 먹고있는 모습
공원에서 가족과 함께 음식을 먹고있는 모습

 

31. 신맛이 나는 과일 먹는 꿈

 

무시하고 깔보는 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할 흉몽입니다.

 

 

32. 마른오징어 먹는 꿈해몽

 

이 꿈은 성적인 욕망을 상징합니다.  육체적으로 사랑의 결실을 만들고 싶어 하는 마음이 나타난 꿈입니다.

 

 

33. 불고기 먹는 꿈해몽

 

불고기를 요리해서 먹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가족의 사랑이 깊어질 꿈입니다.  즉, 정신적 물질적 풍요가 가득해질 길몽입니다.

 

 

34. 무언가를 먹는 꿈

 

무언가를 먹는 꿈은 어떤 음식을 어떤 분위기로 먹었냐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지는데요. 무언가를 먹을 때 기분이 흡족했다면 현실에서도 평안과 만족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35. 썩은 과일 먹는 꿈

 

하는 일마다 실패와 좌절이 따를 암시입니다.  즉 근심걱정에 빠져 심신이 힘들어질 꿈입니다.

 

 

36. 소금 먹는 꿈해몽

 

꿈에 소금은 장수를 뜻하는데요.  병을 앓고 있던 환자가 소금 먹는 꿈을 꾸었다면 병이 낫고 쾌적한 삶을 살게 될 길몽입니다.  일반인이라면 건강에 자신감이 생길 꿈입니다.

 

 

37. 약 먹는 꿈해몽

 

맡은 일 하고자 하는 일 등이 수월하게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어떤 일을 하든 흡족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38. 도시락 먹는 꿈해몽

 

이 꿈은 면역력 체력관리, 생활 위생과 먹는 음식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경고성 꿈입니다.

 

 

39. 꿀에 절인 호두를 먹는 꿈

 

이 꿈은 풍요와 기쁨이 가득할 길몽입니다.

 

 

40. 라면 먹는 꿈해몽

 

좋은 인연이 생기고 그로 인해 일의 진행이 원만해질 것을 예시합니다.

 

 

 

41. 빵 먹는 꿈해몽

 

빵 꿈은 책임이나 소유를 상징하는데요.  행운이 찾아와 추진하던 일에 성과가 훌륭해지고 경제적으로도 풍족해질 예시입니다. 즉, 평탄하고 기쁨이 가득할 꿈입니다.

 

 

42. 붕어빵을 먹는 꿈

 

바로 위에 빵 먹는 꿈은 길몽인데요.  붕어빵 사 먹는 꿈은 좋지 않은 꿈이랍니다.  붕어빵 사 먹는 꿈은 체력이 떨어져 건강에 이상이 생길 조짐이 있습니다.  질병에 걸려 병원신세를 지기 전에 미리 체력관리를 잘해야겠습니다.

 

꿈에 붕어빵을 사 먹었나요?  요즘은 붕어빵 사 먹을 장소 찾기가 힘들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세상이 워낙 편해져서 앱만 깔면 바로 찾을 수 있답니다.

 

어플을 깔면 바로 붕어빵 파는 곳을 지도로 찾을 수 있는데요.  어플이름을 알려드리자면, 1) 가슴속 3천 원  2) 대동풀빵여지도 3)어 디야? 4) 당근마켓 등이 있어요.

 

 

43. 포도 먹는 꿈

 

포도를 먹는 꿈은 활발하고 유쾌한 인간관계를 상징합니다.  반가운 사람과 재회하거나, 어떤 모임에서 자신의 구역을 넓히게 될 예시입니다.

 

 

44. 국수 먹는 꿈

 

국수를 먹는 꿈은 흩어져 있던 것을 하나로 통합한다는 상징이 있습니다.  즉, 사이가 좋지 않아 분리되어 있던 단체가 연합하게 되는 경사가 있겠습니다.

 

 

45. 팥죽 먹는 꿈

 

이 꿈은 컨디션이나 생활리듬이 깨질 암시입니다.

 

 

46. 고춧가루가 들어간 음식을 먹는 꿈

 

이 꿈은 고춧가루의 빨간색처럼 열정을 상징합니다.  열성과 추진력이 필요할 직장에서 일하게 될 예시입니다.

 

 

47. 딸기 먹는 꿈

 

딸기 꿈을 태몽으로 꾸었다면 뛰어난 외모를 가진 딸을 낳게 될 예시입니다.

 

 

48. 빨간 사탕 먹는 꿈

 

이 꿈은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질 길몽입니다.  세상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다든가, 좋은 기회가 생겨 간절히 원하던 바를 성취하고 즐거워할 꿈입니다.

 

 

49. 과일을 먹는 꿈

 

임산부의 꿈에 과일을 통째로 먹지 않고 조금만 베어 먹었다면 유산의 위험이 있을 예시입니다.  임산부가 아닌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일에서 잠시 책임질 일이 생기겠습니다.

 

 

50. 과일을 통째로 먹는 꿈

 

이 꿈을 태몽으로 꾸었다면 외모가 뛰어난 자녀를 얻을 예시입니다.  일반인이 과일을 통째로 먹는 꿈을 꾸었다면 세상사람들에게 칭찬을 듣거나 신변에 좋은 일이 생길 길몽입니다.

 

맛있게 수박을 먹는 어린이 모습
맛있게 수박을 먹는 어린이 모습

 

51. 떡 먹는 꿈

 

꿈에 떡을 다 먹었다면 이 꿈은 태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장차 태어날 아이는 성공운과 재물운을 타고나 큰 성공과 큰 부를 이루겠습니다.

 

앉은자리에서 떡을 다 먹어치운 꿈이라면 집안을 일으키고 번성하게 할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 예시입니다.

 

 

52. 쑥떡 먹는 꿈

 

좋은 기회를 만나 바라던 일이 수월하게 이루어질 길몽입니다.

 

 

53. 피자 먹는 꿈

 

오래 고민하던 걱정거리가 사라질 길몽입니다.  어렵기만 하던 문제들이 해결되고 생활에 안정을 찾게 될 꿈입니다.

 

 

54. 파인애플 먹는 꿈

 

꿈에 먹었던 파인애플이 덜 익은 거라면 사소한 트러블로 구설수에 올라 심신이 힘들어질 암시입니다.  심하게 싸울 일이 있으니 평소 선한 태도와 평상심을 잘 유지해야겠습니다.

 

 

55. 감 먹는 꿈

 

감을 따먹는 꿈은 이성운과 행운이 따라 애인이 생길 예시입니다.  혹은 일이 차근히 잘 진행되어 성과가 좋게 나타날 꿈입니다.

 

 

56. 나무에서 딴 과일을 먹는 꿈

 

준비와 노력이 더 필요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세워 놓은 목표나 소원을 이루기 위해선 최선의 노력을 해야겠습니다.

 

 

57. 상한 과일을 먹는 꿈

 

지인에게 불행한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주위 사람에게 안부전화를 돌려 다가올 불운에 대비해야겠습니다.

 

 

58. 본인이 직접 죽인 소의 고기를 먹는 꿈

 

이 꿈은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라 풍족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영위하게 될 길몽입니다.

 

 

59. 고기 먹는 꿈

 

고기 먹는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길 흉몽인데요.  특히, 돼지고기를 먹은 꿈이라면 병원 출입이 많아질 것을 예시합니다.

 

 

60. 해산물 먹는 꿈

 

매사에 장애나 문제가 생겨  좌절하게 될 꿈입니다.

 

 

61. 초밥 먹는 꿈

 

과한 업무에 심신이 지쳐 건강에 이상이 생길 꿈입니다.

 

 

62. 미역국을 먹는 꿈

 

이 꿈은 크고 작은 장애에 가로막혀 뜻하는 바를 이루지 못하는 예시입니다.

 

 

63. 약국에서 약을 사서 먹는 꿈

 

이 꿈은 오랫동안 골치 아팠던 일이 해결되어 심신이 평안해질 길몽입니다.

 

 

64. 삼계탕 먹는 꿈

 

이 꿈은 갑작스러운 질병에 걸릴 흉몽입니다.  평소 위생관리 체력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현명하겠습니다.

 

 

65. 산딸기 먹는 꿈

 

뜻밖의 호재로 많은 재물이 생길 예시입니다.  즉, 행운과 금전운이 따라 인기도 얻고 풍요로워질 꿈입니다.

 

 

66. 산삼 먹는 꿈

 

이 꿈은 대운이 따라오는 길몽입니다.  꿈에 산삼이나 몸에 좋은 약초 등을 먹는 꿈은 그동안 고생을 끝내고 풍요와 여유를 누리게 될 예시입니다.

 

 

67. 사과 먹는 꿈

 

이 꿈은 처음 시작은 좋지만 지나치면 사회적 비난에 망신을 당할 꿈입니다.  애정운이 상승하여 사랑은 깊어지는데, 로맨틱함이 선을 넘으면 풍기문란이 될 수 있겠습니다.

 

 

68. 토마토 먹는 꿈

 

오랫동안 고생했던 일에 흡족한 결실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69. 복숭아 먹는 꿈

 

돋보이는 아이디어로 세상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게 될 꿈입니다.  즉, 그동안의 고생에 대한 보답과 훌륭한 결실을 얻게 될 예시입니다.

 

 

70. 생선 먹는 꿈

 

요리하지 않은 날생선을 먹는 꿈은 과로나 스트레스 등으로 체력이 떨어질 꿈입니다.  건강이 이상이 생기기 전 충전이 필요하다는 암시가 있겠습니다.

 

익힌 생선을 먹는 꿈이라면 위와는 반대로 운기가 올라 호재를 만날 꿈입니다.

 

테이블 위에 놓인 건강한 음식 재료
테이블 위에 놓인 건강한 음식 재료

 

71. 쌈을 먹는 꿈

 

뜻밖의 일로 고통받을 예시입니다.  혹은 건강에 이상이 생겨 병원출입을 하는 등의 위기가 있을 징조입니다.

 

 

72. 손으로 무엇을 먹는 꿈

 

사랑하는 어떤 사람에게 실망하는 마음이 나타난 꿈입니다.  동업자와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동업자와 의견이 달라 트러블이 생길 꿈입니다.

 

 

73. 상추쌈, 쑥갓쌈으로 밥 먹는 꿈

 

감염병이나 위장질환 등으로 심신이 고달파질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평소 체력관리와 세심한 위생관리로 불운한 시기를 잘 넘겨야 하겠습니다.

 

 

74. 지인과 회 먹는 꿈

 

이 꿈은 배탈이나 식중독 등을 조심해야 할 꿈입니다.  현실에서 음식을 먹고 병원신세를 질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할 예시입니다.

 

 

75. 성게 먹는 꿈

 

건강관리나 위생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미리 조심하지 않으면 병에 걸려 병원 출입을 하면 삶이 고달파질 암시가 있습니다.

 

 

76. 과자 먹는 꿈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길 예시입니다.  결혼 이야기가 있다면 혼인이 성사되며, 진행 중인 일이 있다면 원활한 성공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7. 연예인이랑 밥 먹는 꿈

 

이 꿈은 본인이 유명해질 예시입니다.  인기 연예인과 밥을 먹는 꿈은 삶이 풍요로워질 것을 의미하는데요.  진행 중인 일의 훌륭한 성과에 따라 좋은 평판과 이득을 챙길 좋은 꿈입니다.

 

 

78. 친구와 밥 먹는 꿈

 

평안한 생활이 이어질 꿈입니다.  친구꿈은 아는 지인이나 일거리를 상징하는데요.

 

친구와 밥 먹는 꿈은 진행 중인 일이 순탄하게 흘러갈 것을 예시합니다.  혹은, 오래 공들인 일이 잘 마무리될 길몽입니다.

 

 

79. 죽은 사람과 같이 밥 먹는 꿈

 

일상에 기쁨이 가득할 길몽입니다.  죽은 사람과 같이 밥 먹는 꿈은 길운이 따라 어렵던 일이 수월하게 풀릴 예시입니다.

 

 

80. 애인과 밥먹는 꿈

 

어려움을 이겨내고 풀리지 않던 문제를 해결할 꿈입니다.  누군가와 동업을 하게 되거나 합의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81. 지인과 밥먹는 꿈

 

지인과 먹은 밥이 맛있었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순탄하게 흘러갈 좋은 꿈입니다.  혹은,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질 예시입니다.

 

 

82. 국을 먹는 꿈

 

이 꿈은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질병에 걸릴 예시입니다.  위장병 몸살 등 고통에 시달릴 경고인데요.  평소 미리미리 건강관리 면역관리에 힘써야겠습니다.

 

 

83. 생미역 먹는 꿈

 

취업이나 시험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마음의 준비를 해야겠네요.  간절히 바라던 일에 좌절이 있을 꿈입니다.  상황이 좋지 않은 사업가나 자영업자라면 접어야 할 수도 있겠습니다.

 

 

84. 맛있는 음식을 맛있게 먹는 꿈

 

오랫동안 바라던 소원이나 욕망을 해소시킬 기회가 왔을 때 이런 꿈을 꿉니다.

 

 

85.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 하는 꿈

 

이런 꿈을 꾸면 신체 컨디션이 나빠질 징조가 있습니다.  가벼운 감기 몸살 배탈 등을 만나겠습니다.  혹은, 심리적으로 욕구불만의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86. 어묵 먹는 꿈

 

어묵을 먹는 꿈은 길몽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결실을 맺을 예시인데요.  정신적인 안정과 풍요를 누리게 될 꿈입니다.

 

 

87. 밀가루 음식을 먹는 꿈

 

이 꿈은 분산되어 있던 것이 하나로 모이거나 연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88. 낙지탕을 맛있게 먹는 꿈

 

식구들과 같이 낙지탕을 맛있게 먹는 꿈은 흉몽에 가까운데요.  뜻밖의 사고수로 집안에 우환이 생길 암시가 있습니다.
혹은 건강에 이상이 생겨 병원출입을 하겠습니다.

 

 

89. 거북이를 먹는 꿈

 

이 꿈은 집안에 불길한 그림자가 드리울 징조입니다.  조만간 궂은일을 당하거나 사고수가 있겠습니다.

 

 

90. 게장을 반찬으로 밥 먹는 꿈

 

이 꿈은 그다지 좋지 않은 것을 예시합니다.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컨디션 저하로 건강에 이상이 생길 징조입니다.

 

소금사막에서 친구들과 함께 음식을 먹는 모습
소금사막에서 친구들과 함께 음식을 먹는 모습

 

91. 고구마를 먹는 꿈

 

이 꿈은 평소 건강관리에 힘쓰라고 알려주는 경고성의 꿈인데요.  위장병이나 빈혈 등 각종 질병에 시달릴 예시입니다.

 

 

92. 꿀 먹는 꿈

 

이 꿈은 뜻밖의 장애를 만나 답답해질 꿈입니다.  일이 뜻대로 흘러가지 않아 무기력에 빠질 예시인데요.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겠습니다.

 

 

93. 엿 먹는 꿈

 

불운이 따라 하는 일마다 장애와 문제가 생겨 마음고생을 하게 될 흉몽입니다.

 

 

94. 냉면 먹는 꿈

 

이 꿈은 걱정거리가 사라져 심신이 평안해질 길몽입니다.  오랫동안 힘들게 했던 문제와 장애가 해결되며 오래된 소원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95. 수박 먹는 꿈

 

많은 재물과 마음의 풍요를 누릴 길몽입니다.  높은 곳에 올라 수박을 먹는 꿈은, 꾸준한 노력 끝에 훌륭한 결실을 얻게 되는 예시입니다.

 

 

96. 술과 안주 먹는 꿈

 

이 꿈은 말썽 근심 걱정 각종 장애가 생길 흉몽입니다.

 

 

97. 물 먹는 꿈

 

조만간 큰 재물이나 이득이 생기는 것을 예시합니다.  혹은 하는 일마다 마음먹은 대로 잘 풀리겠습니다.

 

 

98. 버섯 먹는 꿈

 

평소 쌓아놓은 인간의 덕으로 바라던 소원을 이룰 길몽입니다.

 

 

99. 잡채 먹는 꿈

 

꿈에 누군가 주는 잡채를 먹는 꿈은 심신이 고달파질 흉몽입니다.

 

 

100. 치킨 먹는 꿈

 

닭고기를 먹는 꿈은 본인의 신변이나 가정에 우환이 생길 암시입니다.  식구 중에 갑자기 궂은일을 당해 스트레스를 받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흉몽입니다.

 

 

101. 가족이 모여 여러 가지 음식을 먹는 꿈

 

감염병이나 식중독 배탈 등으로 병원 출입을 하게 될 암시입니다.

 

 

102. 만두 먹는 꿈

 

건강을 회복하거나 명예를 회복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혹은 궂은일이 해결되어 심신이 평안해질 예시입니다.

 

 

103. 보리밥 먹는 꿈

 

시험결과가 좋지 않아 실망하게 될 꿈입니다.  혹은 취업에 실패할 예시입니다.

 

 

104. 바나나 먹는 꿈

 

애정이 깊어져 사랑의 결실을 만들거나 세상사람에게 인정받을 일이 생기겠습니다.

 

 

105. 복숭아와 감을 같이 먹는 꿈

 

반가운 소식이 들려 올 꿈입니다.  오래 만나지 못했던 그리운 사람을 만나 기뻐하게 될 예시입니다.

 

 

106. 밤을 먹는 꿈

 

이 꿈은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할 길몽입니다.  일의 성공에 따른 큰 부와 풍요로움을 누릴 꿈입니다.

 

 

107. 빨간 홍시를 먹는 꿈

 

붉게 익은 홍시를 따먹는 꿈의 의미는 로맨틱함인데요.  애정운이 상승하여 사랑이 더욱 깊어질 길몽입니다.

 

 

108. 주스 먹는 꿈

 

불같은 사랑이나 달콤한 사랑, 열정적인 사랑을 하지만 기간은 짧은 사랑을 하게 될 예시입니다.

 

 

109. 밥을 물에 말아먹는 꿈

 

체력이나 면역력이 떨어져 건강이 나빠질 징조입니다.

 

 

110. 뱀탕을 먹는 꿈

 

건강관리에 소홀하여 병원신세를 질 꿈입니다.

 

집사와 함게 간식을 먹는 고양이 모습
집사와 함게 간식을 먹는 고양이 모습

 

111. 인간고기를 먹는 꿈

 

이 꿈은 본인이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쳤으므로 충분한 휴식이나 충전이 필요하다는 암시입니다.

 

 

112. 생고기 먹는 꿈

 

생고기나 날고기를 먹는 꿈은 독한 질병에 걸릴 흉몽입니다.

 

 

113. 피를 먹는 꿈

 

길운과 행운이 따라 매사 일이 잘 풀리는 길몽입니다.  물질적인 재물이든 지적인 재물이든 모두 본인소유를 만들어 버릴 예시입니다.  즉, 마음먹은 대로 술술 일이 잘 풀려 심신에 평화가 찾아 올 좋은 꿈입니다.

 

 

114. 젤리 먹는 꿈

 

이 꿈은 평소 간절하게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질 길몽입니다.

 

 

115. 소시지 먹는 꿈

 

맡은 일을 수월하게 해내고 흡족한 결과를 얻어내는 길몽입니다.

 

 

116. 얼음 먹는 꿈

 

이 꿈은 감기, 몸살, 위장병 등을 조심해야 되는 흉몽입니다.

 

 

117. 새를 구워 먹는 꿈

 

힘든 상황을 이겨내는 노력을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예시입니다.  새를 잡아 구워 먹는 꿈은 굴하지 않는 정신만 있다면, 결국은 성공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118. 케이크 먹는 꿈

 

성적인 욕구가 가득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119. 잼을 먹는 꿈

 

빵에 잼을 발라 먹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고 더욱 승승장구하게 되는 것을 예시합니다.

 

즉, 직책이 높아지거나 훌륭한 대가를 받을 꿈이므로 지금 진행 중인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최상입니다.

 

 

120. 젖을 먹는 꿈

 

이 꿈은 가정에 복이 가득할 길몽입니다.  유산을 물려받거나, 형제간의 우애가 돈독해지고 가족의 사랑이 깊어진다는 예시입니다.

 

어머니 젖을 빨아먹는 꿈을 꾸었다면 금전운과 횡재운이 좋아 로또당첨 같은 행운이 따를 수도 있겠습니다.

 

 

121. 배추전 먹는 꿈

 

꿈에 여러 사람이 모여 배추전을 먹고 있는 것은 갑작스럽게 질병이 생길 암시입니다.

 

 

122. 오이를 맑은 물에 씻어서 먹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외모가 출중한 딸을 낳을 예시입니다.

 

 

123. 콩 먹는 꿈

 

갈등과 분쟁으로 조직이 무너질 암시입니다.

 

 

124. 짬뽕 먹는 꿈

 

이 꿈은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에 성공할 예시입니다.  아니면, 진행하는 모든 일이 원만하고 생활이 풍요로워질 길몽입니다.

 

 

125. 단것을 먹는 꿈

 

심신에 고통이 생길 예시입니다.  당뇨 같은 질병에 노출될 위험이 있겠습니다.

 

 

126. 우유를 배부르게 먹는 꿈

 

이 꿈은 운기가 점점 좋아지는 것을 상징합니다.  맡은 일의 성과가 좋아지고, 살림이 점차 풍요로워질 꿈입니다.

 

 

127. 치즈 먹는 꿈

 

이 꿈은 평소 자신 있던 일을 맡아 일을 쉽게 처리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128. 팩에 든 우유를 먹는 꿈

 

이 꿈은 성적인 욕구를 상징합니다.

 

 

129. 육회 먹는 꿈

 

감염병, 위장 장애, 배탈 등 질병에 오래 노출될 암시입니다.  먹는 음식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130. 젓갈과 밥 먹는 꿈

 

갑작스러운 장애로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131. 조상님과 겸상하는 꿈

 

돌아가신 조상님과 함께 식사하는 꿈은 조상님의 덕으로 귀인을 만날 길몽입니다.  심신이 평안해지고 풍요로워질 예시입니다.

 

 

132. 좁쌀밥을 먹는 꿈

 

이 꿈은 급성질환을 앓게 될 흉몽입니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병원을 가거나, 갑자기 건강에 이상이 생겨 병원에 갈 일이 있겠습니다.

 

연인과 함께 즐겁게 저녁을 먹는 모습
연인과 함께 즐겁게 저녁을 먹는 모습

 

지금까지, 음식 먹는 꿈해몽을 130가지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음식 먹는 꿈 중 가장 상서로운 것은 조상님과 함께 식사하는 꿈이네요.  조상님과 겸상하는 꿈이 돌아가신 조상님 은덕으로 하고자 하는 모든 일이 다 잘된다 하니 꼭 꾸고 싶은 꿈입니다.

 

여러분들도 꿈속에서 조상님과 함께 맛있는 식사도 하고, 오만 원짜리 지폐도 받고, 덤으로 로또번호도 받으세요.

 

모두 모두 복 받으시고 귀한 사람 되세요.  사랑합니다.